본문 바로가기

Media

건대 분수광장에서의 테스트샷

 

 

[장비:iphone4, 0.24x fisheye converter, LED Light, Monopod   편집:Vegas]

 

 

최근에 아이폰용 모노포드 그립을 구매했었다.

 

그리고 그전에는 아이폰4용 Fisheye lens를 구입했었다. (무려 0.24x배율에 190도 화각이다)

 

그전에 비디오 카메라(또는 일반 카메라)용 LED 지속광을 구매했었다.

 

이번에 세개를 한번에 콜라보해보았다.

 

물론. 손떨림이나 스테이블은 내탓이고, 형편없는 편집도 내탓이다.ㅋㅋ

 

화면은 5월 25일. 건대 스케이터 야간반!

 

스케이터는 정우형, 성호, 호성이

 

잘타줬고 열심히 했는데, 촬영과 편집이 내 문제...

 

 

 

 

확실히 조명이 있으니까 좋다.

 

형편없는 편집의 이유는 걍 붙여넣기....

 

원본보다 소스가 떨어지는 이유는 (분명 프리뷰에서는 괜찮았었는데, 인코딩후 프레임이 먹어버리는 사태 발생) 내 편집실력과 인코딩 능력의 부재일터!

 

시간나는대로 영상편집에 대한 노하우를 조금씩 익혀나가야겠다.

 

(사실 그동안에는 야매로 혼자 자료없이 익혀나가다보니 더 엉망이었음)